컨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용안내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마이페이지
이용후기
상품문의
산들래농장이야기
고객센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오징어 ’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65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생존이다.
제목 ‘오징어 ’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65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생존이다.
작성자 drime (ip:)
  • 작성일 2021-10-06 06:38:0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
  • 평점 0점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은 ‘TV SHOW’ 글로벌 부문에서 미국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 이어 2위에 올랐다.지금까지 국내 드라마 최고 순위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기록했던 3위였다.‘오징어’은 한국과 홍콩, 쿠웨이트, 말레이시아, 모로코, 오만,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랍 에미리트, 베트남 등 1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다.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39개 국가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오징어’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강남레깅스룸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65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생존이다.영화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 ‘도굴’ 의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정재와 박해수 외에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강남레깅스룸 아누팜 트리파티, 김주령 등이 출연했다.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오징어 등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하던 놀이를 생존과 거액의 상금이 걸린 게으로 재탄생시켰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